삼성생명, 맞춤형 재무설계 '라이프 디자인'캠페인

2012-03-15     김문수 기자
삼성생명(사장 박근희)은 올 상반기 동안 고객에게 맞춤형 재무설계를 제공하는 '라이프 디자인' 캠페인을 펼친다고 15일 밝혔다.

라이프 디자인은 기존의 보장분석 컨설팅 시스템에 연금 분석시스템을 접목한 프로그램이다. 고객이 담당 보험설계사에게 분석 동의서를 제출하면 고객의 소비패턴과 은퇴 후 라이프스타일을 확인해 가입한 보험의 보장내역과 은퇴 후 받게 될 연금액을 알려준다.

삼성생명은 오는 4월까지 참여한 고객 중 2천900명에게 여수엑스포 여행권(50명)과 엑스포 입장권(150명) 등의 경품을 추첨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