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도심속 다이내믹 오프로드 주행 체험하세요"

2012-03-27     유성용 기자

랜드로버 코리아가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SUV의 박진감 넘치는 오프로드 주행 성능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랜드로버는 자사의 대표적인 고객 체험 행사인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를 통해 도심 속에서 오프로드의 스릴을 생생하게 만끽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

4월 13일 광주를 시작으로 전주(15일), 대구(17일), 대전(19일), 부산(26~27일) 등 전국 5개 대도시에서 개최된다.

이번 체험 행사는 특수 설계된 7가지 인공 구조물을 통해 아찔하고 짜릿한 오프로드 상황을 완벽하게 재현함으로써 험로에서 더욱 빛을 발휘하는 랜드로버의 독보적인 오프로드 성능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계곡 바닥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요철을 설치해 실제 계곡을 건너는 듯한 스릴을 만끽할 수 있는 수로 주행 코스, 60cm 높이의 장애물 위를 주행하는 불규칙 험로를 재구성한 범피 코스, 빙판길을 체험할 수 있는 등판 미끄럼 코스, 높이 4m의 급경사, 내리막 주행을 경험할 수 있는 언덕 경사로 코스, 시소코스 등 오프로드 주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상황을 고려해 설계됐다.


행사에 참가하는 고객은 현장 전문강사의 시범주행과 랜드로버의 다양한 기능 및 주행요령에 대한 교육을 받은 후 직접 운전하며 구조물을 체험하게 된다.

어떠한 지형 조건에서도 최적의 주행을 가능하게 해주는 전자동 지형반응 시스템이나 내리막길 주행제어장치와 같은 랜드로버만의 기능들을 모두 사용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란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마케팅 총괄 이정한 이사는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하는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는 랜드로버 차량의 강력한 전천후 주행성능을 가까운 도심에서 체험할 수 있는 이색 고객 행사로 자리매김했다”며 “오감을 200% 만족시키는 오프로드 드라이빙 체험을 통해 고객들이 랜드로버의 진가를 십분 느껴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랜드로버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마이경제 뉴스팀/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유성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