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부산공장 사이버투어 방문객 30만 돌파

2012-03-29     유성용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프랑수아 프로보)가 2004년 처음 선보인 홈페이지 부산공장 사이버투어 누적 방문자 수가 30만명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부산공장 사이버투어는 스탬핑, 차체, 도장, 조립, 테스트 트랙 등 총 5단계의 생산과정을 동영상에 담아 고객이 한 눈에 모든 과정을 시·공간의 제약 없이 생생하게 체험 할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나기성 홍보본부장은 "부산 공장 사이버투어 방문 고객 30만 돌파는 르노삼성자동차를 아껴주시는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 덕분"이라며 "사이버투어 및 현장 견학 프로그램을 적극 알려 고객과 적극 소통하고 부산 지역 활성화에도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부산공장 사이버투어는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 내 사이버투어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사이버투어는 물론 현장견학 신청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