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종류 사전 탑재 PMP '외국어 완전정복 OK'

2007-09-03     송숙현 기자
멀티미디어 전문기업 유경테크놀로지스(www.myviliv.com)는 3일부터 대용량 저장공간을 지원하고 11종류의 사전을 탑재한 교육용 PMP 빌립 X2 DIC을 출시했다.

회사관계자는 "빌립 X2 DIC은 동아 프라임 영한ㆍ한영 사전, 이보영 영어 회화, 프라임 한일ㆍ일한 사전, 에센스 한중ㆍ중한 사전, 현대 활용 옥편 등 총 11종류의 전자 사전을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특히 다양한 종류의 음성 발음 지원, 예문 숙어 지원, 사전 점프, 맞춤 학습 및 퀴즈 기능, 영화 자막 검색 등 학습기능을 강화 시킨 교육용 기기로서 최적의 환경을 구현했다.

고해상도 광시야각 삼성 LCD 화면과 알케미 AU1250(600MHz)의 고성능 CPU를 탑재해 빠른 처리 속도, 동영상 재생과 동시에 전자사전, 음악 등 다양한 기능을 동시에 이용 할 수 있는 멀티태스킹이 가능하다.

동영상 강의 시청 시 피치 보정, 리얼배속을 지원하는 것도 빌립 X2 DIC의 특징 중 하나다. 또한 30GB, 60GB의 대용량 하드디스크로 각종 동영상과 인터넷 강의를 위한 충분한 저장 공간을 지원한다.

그밖에 고음질의 사운드와 3D입체음향을 지원하는 XEN, 코믹구루, 이미지 뷰어, 텍스트 뷰어, 통합 문서 뷰어를 지원하며, 빌립 X2 DIC/DMB모델은 지상파 DMB 수신이 가능하다.

한편 빌립 X2 DIC 출시 기념으로 중ㆍ고등학생 대상 특별 할인판매도 실시 한다. 5일 오후 6시까지 선착순 200명에게 학생 신분 확인 후 29만9천원의 특별 할인된 가격과 크리스탈 아머케이스를 사은품으로 제공 한다. X2 DIC/ DMB 모델도 300명 한정 구입고객에게 추가 배터리, 아머케이스 2종(크리스탈, 블루블랙)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제품은 빌립 홈페이지(www.myviliv)내 쇼핑몰을 통해 구입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