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전시장 방문 고객에 여수엑스포 입장권 쏜다
2012-04-04 유성용 기자
현대차는 전시장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여수엑스포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6월까지 현대차 전시장을 방문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6천명의 고객에게 '엑스포 투어 패키지'를 증정한다.
'엑스포 투어 패키지'는 ▲엑스포 무료입장권(2매), 현대차그룹 홍보관 패스트 패스권(일반 관람객보다 우선 입장할 수 있는 입장권), 현대차 구입 20만원 할인쿠폰 등으로 구성된 '현대가족 패키지' ▲쏘나타 하이브리드 1박2일 렌탈권이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 ▲각종 엑스포 공연 무료 관람권이 포함된 'VIP 패키지' 등 세 종류로 구성돼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현대차 전시장을 방문해 현장에서 응모권을 작성하거나 방문 후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7월까지 매월 첫째주 금요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현대차는 또 캠핑용품 전문기업인 코베아, 네이버 지식쇼핑과 함께 '여수엑스포 개최 기념 오토캠핑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4~5월 중 현대차를 구매하거나 현대차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월26일부터 6월17일까지 4주간 차수별 50가족(200명)씩, 총 200가족(800명)을 여수 돌산도 캠프장에 초청해 텐트, 테이블, 코펠, 버너 등 캠핑용품을 무상으로 대여하는 등 1박2일의 오토캠핑을 지원한다.
소외계층 아동 1천명도 초청해 1박2일간의 여수엑스포 관람을 지원하고 기념품을 제공한다.
지난달 시작한 현대차의 소년소녀가장 성장지원 프로그램 '드림투게더(Dream Together) 멘토링 캠페인'에 참여하는 학생,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연계된 소외계층 아동 등이 대상이다.
이와 함께 4~6월 현대차를 재구매하는 고객 1천200명(1인4매, 300명)과 엑센트, 쏘나타, 투싼ix 구입 고객 4천500명(1인2매, 2천250명) 등 총 5천700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엑스포 무료 관람권을 증정한다.
현대차는 정몽구 회장이 직접 준비 현장을 방문하고 입장권 20만장을 구입하는 등 그룹 차원에서 여수엑스포를 전폭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