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즐거움 나누고 경품도 얻고

2012-04-06     임수영 기자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13일 과천 서울랜드에서 ‘스위트홈 제17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을 개최한다.

오뚜기가 주최하고, 유한킴벌리, 한국P&G, 코카콜라 등이 협찬하는 이 행사는 건강한 가족문화를 선도하고자 17년째 이어 온 국내 최대의 요리축제다.

이번 행사는 요리구분 없이 진행하는 자유경연과 카레 및 마요네즈를 활용한 지정경연으로 진행되며 3인 가족 기준으로 예선을 거친 150여 가족이 출전하게 된다.


참여 가족에게 수여되는 경품도 푸짐하다. 심사 후 대상에 선정된 1가족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주방가전 교환권과 트로피가 주어진다. 2등 이하 13가족에게는 각각 김치냉장고, 광파오븐, 식기세척기 등의 푸짐한 경품이 주어지며 참가가족에게는 선물세트가 제공된다.
 
레크레이션 시간에는 어린이 장기자랑, 오뚜기 삼행시 등 행사를 통해 키자니아 무료 이용권, 축구공, 농구공, 오뚜기 선물세트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이번 행사에서는 요리경연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과 다문화가정을 위한 요리교실이 마련되며 가족사진 촬영과 캐리커쳐를 그려주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은 이달 22일까지 오뚜기 홈페이지(www.ottogi.co.kr)를 통해 온라인 신청 및 참가신청양식을 다운받아 우편 신청이 가능하다. 본선 진출 여부는 전화와 우편을 통해 알려진다.

[마이경제 뉴스팀/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임수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