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 나 살쪘어? "이 질문에 솔직히 대답하는 남자들은 곧 솔로가 됩니다"

2012-04-30     온라인 뉴스팀

'오빠 나 살쪘어?' 게시물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오빠 나 살쪘어?'란 제목의 게시물이 화제다.

게재된 글에는 "오빠 나 살쪘어?"라고 묻는 여자친구의 질문에 대한 세 가지 유형의 남자친구 대답을 담고 있다. 직설형, 부정형, 회피형  이 세 가지 유형이다.

제일 먼저 '직설형'에는 여자친구가 "오빠 나 살쪘어?"라고 묻는데 남자친구가 "응 좀 그런 것 같아"라고 대답한다. 자신을 두고 살쪘다고 말한 오빠가 미워 여자친구는 헤어지자 말한다.

부정형은 "아니, 살 하나도 안 쪘어"라고 답한다. 여자친구는 이에 "그럼 나 옛날에도 이렇게 살쪘단 소리야? 헤어져"라고 이별을 통보한다.

회피형은 "잘 모르겠어" 라고 대답하지만 이 대답에도 역시 여자친구는 무조건 "헤어져"라고 답한다.

'오빠 나 살쪘어?'라고 묻는 여자친구에게 남자들의 대답은 각기 다르다. 그러나 되돌아오는 여자친구의 반응은 하나같이 "헤어져"다.

한편, '오빠 나 살쪘어?'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공감된다", "오빠 나 살쪘어? 라고 물을 때 가장 난감", "여친의 질문에 현명하게 대답하는 방법 알려주는 사이트 있다면 대박 날 듯", "이런 질문에는 '지금이 딱 좋아'라고 답해야 안 맞는다"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연합뉴스, 사진은 본 기사와 관련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