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팟 신제품 전용 액세서리 출시

2007-10-08     임기선 기자


    
“아이팟 신제품을 전용 액세서리로 멋지게 꾸며볼까?”

MP3P 주변기기 전문업체 큐로로(Curoro)는 국내 최초로 애플 아이팟 신제품인 아이팟 나노 3세대, 아이팟 클래식 사용자를 위한 보호필름 및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큐로로가 출시한 아이팟 전용 액세서리 제품은 보호필름, 실리콘 케이스, 크리스털 케이스 등 총 3가지로 아이팟 신제품의 슬림한 디자인을 살려주면서 더욱 가벼워진 제품을 완벽히 보호할 수 있는 기능을 갖고 있다.

회사관계자는 "보호필름은 흠집이 가기 쉬운 LCD화면뿐 아니라 재생버튼 및 제품 뒷면까지 부착할 수 있어 아이팟 사용자들에게 인기가 예상되며, 실리콘막 코팅으로 자국이 남지 않고 여러 번 재 부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실리콘 케이스는 탄력 있고 가벼운 소재를 적용, 최소한의 무게로 제품 전체를 흠집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게 제작됐으며 흰색과 검은색 두 가지 색상의 실리콘 케이스를 먼저 선보이게 된다. 

크리스털 케이스는 제품과 정확히 일치하는 금형을 통해 생산되기 때문에 세련된 아이팟 신제품에 한층 고급스러움을 더해 줄 전망이다.

큐로로의 아이팟 신제품 액세서리는 애플의 공식대리점 에이샵(a#), 디지털기기 복합매장 픽스딕스(PixDix), 현대ㆍ갤러리아ㆍ롯데백화점의 디지털기기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최대 온라인 애플 커뮤니티 케이머그(www.kmug.co.kr) 와 온라인 쇼핑몰 CJ몰(www.cjmall.com) 등에서도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

소비자 가격은 나노용이 1만2000원, 클래식용이 1만4000원이며, 실리콘 케이스는 나노용이 1만4500원, 클래식용이 1만6500원이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