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청소년·대학생 대상 '어학연수 로밍' 출시

2012-06-12     유성용 기자
KT(회장 이석채)는 여름 방학을 맞이해 청소년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알뜰하게 로밍을 이용할 수 있는 ‘올레 모바일 어학연수 로밍’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어학연수 로밍’은 만 27세 이하 고객이 2만원으로 30일간 로밍 음성 통화와 문자 요금 등 3만원 상당의 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미국, 캐나다, 필리핀 등 해외 어학연수가 많은 주요 10개국에서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가입은 올레닷컴(www.olleh.com)과 올레고객센터(KT모바일 휴대폰 114), 공항 로밍센터에서 가능하다. 청소년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의 경우 ‘청소년 로밍 일시 허용’ 서비스 가입 후 이용 가능하다

. 아울러 KT는 특화 서비스인 ‘로밍 에그’를 타사 고객에까지 확대 서비스한다.

‘로밍 에그’는 미국, 일본, 대만 주요 도시에서 하루 1만원에 무선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최대 5개 기기까지 동시 접속해 이용 가능하며 4G 와이브로를 이용하므로 보다 빠르다. 미국 에그를 제외한 일본, 대만 에그의 경우 KT 고객이 아니라도 임대 가능하다.

KT는 로밍 에그 타사 고객 오픈을 기념해 인천공항에서 로밍 에그를 임대하는 고객 전원에게 신라면세점 1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4일부터 6월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