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고객지원센터, 2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2012-06-19 임민희 기자
농협은행은 19일 서울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주관 KSQI 외부평가 2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돼 인증패를 받았다고 밝혔다.
KSQI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로 고객들의 서비스 체감정도를 평가하는 것이다. 총 33개 산업군 206개 기업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서비스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농협은행 고객지원센터는 95점을 받았다.
김종운 부행장은 "농협은행 고객지원센터는 고객과의 첫 접점으로 기업 경쟁력의 중심이자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부서로 성장해 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농협은행 고객지원센터 측은 "'친절상담 고객만족, 채움상담 고객감동'구호 아래 고객만족 1등 콜센터가 되기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