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올 뉴 인피니티 JX' 전국 시승 행사 진행

2012-06-27     유성용 기자

인피니티가 7인승 럭셔리 크로스오버 올 뉴 인피니티 JX 시승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인피니티 전시장에서 28일부터 7월31일까지 진행된다. 회사 측은 고객들이 럭셔리 크로스오버의 가치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게 하자는 취지에서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인피니티 기념품이 증정된다. 럭키 드로우를 통해 LG 옵티머스 뷰와 올 뉴 인피니티 JX의 주말시승권도 제공된다.


주말에는 VIP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펼쳐진다. '도심 속에 위치한 모던 럭셔리 카페' 컨셉의 특별한 공간을 구성해 인피니티 전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별 이벤트는 6월 30일 인피니티 분당전시장을 시작으로, 7월 1일 서초전시장, 7일 강남전시장, 8일 대전전시장, 14일 광주전시장, 15일 대구전시장, 21일 용산전시장 순으로 진행된다. 

켄지 나이토 대표는 "넉넉한 실내 공간과 안락한 주행 환경을 제공하는 올 뉴 인피니티 JX는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럭셔리 크로스오버"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체험행사를 통해 올 뉴 인피니티 JX의 진정한 가치를 직접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