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이런 서비스까지..차량관리 서비스 2.0 론칭
2012-06-27 유성용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더욱 빠르고 개선된 새로운 차량관리 서비스 '볼보 서비스 2.0'을 런칭했다.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이번 서비스는 운전자가 차량 최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관리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최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차량 진단 서비스, 1:1 전담 서비스, 차량 실내 청소 서비스, 교통안내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회사 측은 서비스 론칭과 함께 7월 한 달 간 여름 맞이 서비스 캠페인도 실시한다.
여름철 주행에 영향을 미치는 폭염과 폭우 등에 대비하기 위하여 에어컨, 타이어 등을 비롯한 다양한 부분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에어컨 점검과 함께 와이퍼 블레이드를 유상 교환하면 워셔액을 무료로 제공하고, 에어컨을 점검하며 에어컨 필터 및 엔진오일 필터, 에어크리너를 모두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가격의 10%를 할인해준다.
또 에어컨 필터 및 오일 필터, 에어크리너, 차량 배터리, 냉각수 모두 구매하면 20%, 에어컨 관련 부품 및 에어컨 가스 교환 시 관련 부품들을 15% 할인 받을 수 있다. (에어컨 가스 제외)
볼보자동차코리아 김철호 대표는 "볼보는 판매뿐만 아니라 차량을 구매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서비스에도 지속적인 노력을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볼보의 진보하고 있는 서비스를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