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귀신 등장 "운전 중 자동차 앞유리로 내려온 검은 것의 정체는?" 공포
2012-07-17 온라인 뉴스팀
목동귀신이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서울 목동에서 자동차 앞 유리에 붙은 귀신을 블랙박스 카메라로 촬영했다는 일명 '목동 귀신' 영상이 화제다.
게재된 '목동귀신' 영상은 지난 13일에 찍힌 것으로 약 1분 33초가량의 밤거리 주행 모습이 담겨 있다.
1분30여초짜리 영상에는 늦은 밤 서울 목동의 골목길을 운전하는 장면을 담고 있는데 시간이 흐르면서 갑자기 여성의 머리카락과 같은 물체가 앞 유리로 내려온다.
운전자는 와이퍼를 작동해 보지만 머리카락으로 보이는 물체는 떨어지지 않았고, 이를 수상하게 여긴 운전자가 차를 길 가에 세우는 순간 거꾸로 매달린 사람의 머리가 나타나 보는 이를 놀라게 한다.
또한, '목동귀신' 영상이 공개되자 각종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영상이 퍼지며 목동귀신에 대한 관심과 의견이 폭발하고 있다.
한편, 목동귀신 동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목동귀신 무섭다", "이제 목동에서는 운전 못 할 듯", "대박이다", "날아오르라 주작이여", "진짜야? 조작이겠지?", "블랙박스에 기록된 날짜가 13일의 금요일이니 더 무섭다", "심장이 떨어져 나가는 줄 알았다", "내 블랙박스에도 귀신이 찍힐까 무섭다", "13일의 금요일? 우연이기엔 너무 소름 끼친다", "신종 귀신 탄생"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