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드럼 실력 "드럼까지? 진정한 완벽남 '등극'!!"

2012-07-20     온라인 뉴스팀

장동건 드럼 실력 화제

장동건이 환상적인 드럼 연주를 선보이며 안구정화 ‘리사이틀’을 펼쳤다.


21일 방송되는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는 장동건(김도진 역)은 김하늘(서이수 역)을 위해 드럼 실력을 뽐낸다.


극중 장동건은 정장 재킷을 벗어두고 넥타이를 느슨하게 푼 편안한 자세로 셔츠 소매를 걷어 올린채 드럼 스틱을 잡는다. 장동건은 수준급 드럼 실력과 로맨틱한 분위기로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무엇보다 장동건은 환상적인 비주얼 자태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신들린 드럼 연주 실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집중시키게 될 전망이다.


장동건은 그동안 방송을 통해 한 번도 드러내지 않았던, 프로 연주자 못지않은 대단한 드럼 연주 실력을 드러냈다. ‘안구정화’와 함께 ‘청력정화’까지 한꺼번에 해 줄 초특급 명장면 탄생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장동건 드럼 실력이 수준급인 이유는 그가 과거 팬미팅을 위해 드럼 연주를 장기간 준비해 왔기 때문이다. 장동건은 이후 전문적으로 드럼 연주를 배웠다고 알려졌다.


제작사 측은 “장동건의 뛰어난 드럼 연주 실력에 촬영장 스태프 모두 환호성을 지를 만큼 놀랐다”며 “프로 못지 않은 대단한 실력”이었다고 전했다.

장동건 드럼 실력이 예고되며 누리꾼들도 큰 관심을 보였다. 누리꾼들은 “장동건 드럼 실력, 얼마나 수준급이기에”, “장동건 드럼 실력 정말 기대된다”, “장동건 드럼 실력, 빨리 보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 - 화앤담픽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