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기업고객 맞춤형 법인카드 관리 서비스
2012-07-27 임민희 기자
외환은행(은행장 윤용로)은 기업 고객이 보유한 법인카드의 효율적 통합관리를 위해 '맞춤형 법인카드 관리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맞춤형 법인카드 관리 서비스'는 기업고객이 각 카드 발급사로부터 발급 받은 다수의 법인카드를 통합해 관리해주는 서비스로, 부가세 환급 업무 자동화 및 간소화, 전자세금계산서의 발행 및 수취조회 서비스 등 세무업무까지 지원한다. 또 고객의 선택에 따라 맞춤형 데이터 설정 기능과 카드매출 통합관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특히 법인카드의 재발급, 수령등록, 분실신고 및 거래정지해제, 카드해지 등의 업무를 사무실에서 직접 처리할 수 있도록 온라인 업무를 확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