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인물 한 줄 정리 "영웅들이 다 아는 게 없어" 대폭소

2012-08-06     온라인 뉴스팀

어벤져스 인물 한 줄 정리

어벤져스의 인물들을 한 줄로 정리한 글이 눈길을 끌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어벤져스 인물 이렇게 정리해봤어요'라는 제목으로 스마트폰 캡쳐 사진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공개된 '어벤져스 인물 한 줄 정리' 게시물 속에는 아이언맨을 '자기 밖에 모름'으로 표현해 영화 속 잘난체하던 캐릭터와 비교돼 웃음을 주고 있다.

캡틴아메리카’는 남밖에 모르고, '헐크'는 자기 자신을 모르며 '토르'는 아무 것도 모른다고 돼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토르의 동생 로키에게 조종당해 그간 있었던 일을 기억못하는 호크아이는 '자기가 한 일을 모름'으로 나와 있고, 블랙위도우는 '호크아이밖에 모름'으로 표현해 누리꾼들의 공감을 이끌며 폭소케 했다.

특히 스파이더맨은 ‘촬영장을 모름’이라 한 것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는 스파이더맨이 마블코믹스 소속의 영웅이나 판권이 소니에 팔려 있어 어벤져스 영웅으로 출연하지 못한 것을 이르는 것.

한편, '어벤져스 인물 한 줄 정리'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웃긴다", "스파이더맨 어떡해", "각 캐릭터들 성격 그대로네", "캐릭터 성격들이 참 단순하다", "스파이더맨이 장소를 몰라서 안 나왔구나", "조만간 다시 판권 사서 영화 나왔으면", "스파이더맨 불쌍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