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네이처바이 진생업' 브랜드로 홍삼 시장 뛰어든다
2012-08-21 이경주 기자
'네이처바이 진생업'은 주정이 아닌 물로 홍삼을 한약 달이듯 추출해 맛이 은은하고 부드러우며 홍삼 고유의 성분이 그대로 살아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100% 홍삼농축제품인 '고려홍삼농축액', 어린이를 위한 제품인 '홍삼아이튼튼플러스', 액상차 형태의 '고려홍삼다린액골드', 캡슐 형태의 '고려홍삼분말캡슐' 등 총 9품목 11종의 다양한 제품을 내놓는다.
국내 홍삼제품 시장은 1조3천억원 규모로 매년 10% 이상 고속 성장을 하고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네이처바이 진생업'은 자연의 생명 그대로, 정직한 제품으로 건강한 세상을 만들어간다는 의미"라며 "다양한 제품 구성과 품질 자신감으로 홍삼 시장에 조기 정착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