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서비스부문 최고점 2012-08-28 이경주 기자 파리크라상은 대표 브랜드인 파리바게뜨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발표한 2012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의 서비스군 평가에서 76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고 28일 밝혔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는 기업이 수행하는 마케팅활동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및 관계구축 가중치의 합을 100점으로 환산해 최종 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하는 지수다.파리바게뜨는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구매의도, 지각된 마케팅 활동 등 6개 조사 항목 중 4개 항목에서 최고점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