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고객 서비스 평가단 100명 모집

2012-09-04     유성용 기자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BMW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고 평가할 100명의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 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모집대상은 신차 구입 후 1년에서 4년 이내, 주행거리 8만km 이내의 BMW 차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BMW 공식 서비스 센터 방문 경험이 있는 고객으로 신청자 중 총 100명을 선발한다.

신청은 오는 21일까지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 홈페이지(www.bmw-monitoring.co.kr)에 등록하거나, 지원 신청서 작성 후 BMW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발표는 다음달 5일 서비스 평가단 홈페이지 및 개별 공지로 확인할 수 있다.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의 활동기간은 다음달부터 내년 6월까지이며, 전국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중 지정 서비스 센터 방문 후 전체 서비스 프로세스 모니터링 및 평가(2회), 고객 좌담회(1회)에 참여하게 된다.

BMW 그룹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이번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 프로그램을 통해 모아진 고객의 의견을 서비스 프로세스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