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언론학회, '마케팅PR의 현재와 미래' 특별세미나

2012-09-17     윤주애 기자
한국언론학회 조직커뮤니케이션분과·PR분과와 이목커뮤니케이션즈가 주최하고 KT가 후원하는 ‘PR과 마케팅의 조화: ‘마케팅 PR’의 현재와 미래’라는 주제의 MPR(Marketing PR) 특별세미나가 오는 21일 오후 경희대학교 중앙도서관에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는 경희대 박종민 교수가 ‘마케팅 PR의 개념 재정립: 마케팅적 관점과 PR적 관점의 조화와 갈등’, 숭실대 조승호 교수가 ‘비윤리적 바이럴 마케팅에 대한 국내 PR&마케팅 실무자들의 태도 연구, 이목커뮤니케이션즈 허종욱 대표가 ’‘PR산업의 위기, MPR로 PR을 PR하라!’ 등의 주제로 각각 발제할 예정이다.

또 서강대 신호창 교수, 인천대 이수범교수, 숙대 조삼섭교수, 경희대 박종민 교수, 한양대 심성욱교수, 경희대 이정교 교수, 동국대 이철한 교수, 숭실대 조승호교수, 서울디지털대 박노일 교수, 한세대 홍문기교수 등 광고PR 및 마케팅 전공 교수와 이목커뮤니케이션즈 허종욱 대표, 이혁 이사, 김주호 제일기획 마스터 등 MPR의 업계 전문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토론이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