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김수현과 함께하는 ‘카스 클럽파티’ 개최
2012-09-18 윤주애 기자
‘카스 클럽파티’는 외로운 청춘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한 파티로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클러버(Cluber)들은 블루 또는 레드 컬러의 드레스코드로 개성 있는 패션스타일을 표현하면 된다.
이날 메인 이벤트로 ‘카스 청춘문화답사기’의 클럽편에서 무한작업남으로 열연한 김수현이 등장한다. 김수현의 무대인사와 현장에서 이뤄지는 인터뷰, 광고의상 경매 등 특별 이벤트도 마련된다. 김수현 광고의상 경매 수익금은 전액 연말 불우이웃 돕기에 사용할 계획이다.
이밖에 대한민국 힙합의 아이콘 다이나믹듀오와 베스퍼 엠제이(Vesper MJ)로 활동중인 DJ 김민준이 출연해 클럽 파티의 열기를 더할 전망이다. 아울러 개그맨 허경환의 사회로 참가자 대상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송현석 오비맥주 마케팅 상무는 “김수현이 출연한 ’카스 청춘문화답사기’ 광고 캠페인으로 젊은 세대들이 가지고 있는 음주문화에 대한 인식의 변화가 보이고 있다”며 “음악과 패션 등 신세대 문화가 소비.생산되는 클럽에서 밝고 건전한 클럽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이번 카스 클럽파티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지금까지 카스는 ‘카스 청춘문화답사기’라는 캠페인을 통해 엠티, 여름철 물놀이, 올림픽 응원, 클럽 등을 주요 소재로 젊음의 다양한 문화를 재미있게 표현한 광고를 제작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