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4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2012-09-24     이경주 기자
파리바게뜨는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 베이커리 서비스업 조사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4일 밝혔다.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NCSI 조사는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해당제품을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 평가한 소비자 만족지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인기 제품출시와 철저한 위생관리, 차별화된 마케팅 등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며 "다양한 사회공헌과 상생활동을 통해 오랫동안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