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 아빠 발냄새 의미와 명언들 화제 "너무 감동적이어서 눈물날 것 같아"

2012-09-26     온라인 뉴스팀

짱구 아빠 발냄새 의미와 함께 짱구 아빠의 명언들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짱구 아빠에 대한 게시물들로 가득하다.

공개된 게시물 중 '짱구 아빠의 명언'이라는 게시물이 눈길을 끈다.

공개된 게시물을 살펴보면 짱구 아빠의 명언들을 해석해 놓은 것.

짱구 아빠의 명언으로는 '결혼은 멋진 일이지만, 결혼생활이라는 관습을 만든 건 잘못이라고 생각해', '아내를 고르는 것은 넥타이를 고르는 것과 매우 비슷하다. 고를 때는 멋져보이지만 집에 가서 목에 졸라매보면 실망한다', '신노스케(짱구)가 없는 세상에 미련 따위 있을쏘냐?', '약한 자일수록 상대를 용서하지 못한다. 용서하는 것은 강하다는 증거다', '정의의 반대는 악 따위가 아냐. 정의의 반대는 또 다른 정의라고', '하루만 행복하고 싶다면 이발소를 가라. 일주일만 행복하고 싶다면 차를 사라. 한 달만 행복하고 싶다면 결혼을 해라. 일년만 행복하고 싶다면 집을 사라. 일평생 행복하고 싶다면 정직해져라', '보이지 않는 곳에서 친구를 좋게 말하는 사람이야말로 신뢰할 수 있다' 등 많은 명언들이 열거돼 있다.

이는 마치 역사 속 인물이 삶에 지침을 주듯, 자기계발서에 담긴 내용과 같아 누리꾼들의 눈길을 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감동적이다", "짱구아빠 대단하다", "눈물 나려고 한다", "정말 열심히 살아야지", "웬만한 자기계발서보다 낫다", "짱구 작가 죽은 것이 너무 안타깝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투니버스,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