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고객만족도조사 항공부문 6년 연속 1위
2012-09-27 유성용 기자
아시아나항공은 오즈퍼스트스위트 등 기내 첨단시설을 업그레이드하고 해피맘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인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아시아나는 1995년 항공부문 조사가 실시된 이래 모두 16회째 1위를 기록했으며, 지난 2007년부터 6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이 조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올해 4월부터 8월까지 서울, 수도권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고 있는 한국인을 대상으로 면접원의 가구방문에 의한 일대일 면접 방식을 통해 실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