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논 '액티비아 Fresh' ‘비주얼 콘테스트 진행
요구르트 브랜드 다논 액티비아가 신제품 '액티비아 Fresh' 출시기념 ‘비주얼 콘테스트’를 펼친다.
액티비아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비주얼 콘테스트를 열어 신제품 '액티비아 Fresh'가 전달하고자 하는 신선한 아침을 이미지로 표현하는 공모 이벤트를 이달 10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소비자가 직접 뽑은 '액티비아 Fresh'런칭에 이어 소비자가 제품 이미지까지 표현하도록 유도하는 프로슈머 마케팅행사의 일환이다.
액티비아는 지난 7월 브랜드 모델 이승기와 함께 소비자 41만명의 투표를 통해 액티비아 Fresh 2종, 망고 바나나와 자몽 파인애플 등을고 런칭하는 등 소비자 참여를 유도하는 다양한 시도를 펼치고 있다.
공모 내용은 ‘당신만의 Fresh Morning은?’을 주제로 사진, 일러스트, 웹툰, 팝 아트 등의 다양한 형식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신선한 아침 이미지를 표현하면 된다.
응모는 액티비아 홈페이지(www.activia.co.kr) Contest Event 페이지를 통해 오는 10일까지 참가 가능하다. 선정된 응모자에게 총 5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모진 다논 액티비아 대표는 “소비자가 직접적으로 상품 기획 및 주도, 제작까지 적극적으로 참여 할 수 있는 프로슈머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가 구매자의 역할을 넘어 액티비아의 팬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2010년 유로 모니터 보고 기준 전세계 72개국에서 1초당 308개가 판매되고 있는 다논의 액티비아는 미국과 유럽 등 세계 22국에서 특허를 받은 다논 독점 비피더스균 액티레귤라리스(Actiregularis)가 함유된 요구르트 제품이다.
[마이경제 뉴스팀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 이경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