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폴댄스 실력, 고난위 스킬도 거뜬 '현역도 울고갈만 하네'
2012-10-13 온라인 뉴스팀
가인 폴댄스 실력
가인 폴댄스 실력이 화제다.
12일 가인은 소속사 로엔 뮤직 공식 유투브를 통해 ‘로엔TV- 가인의 폴 댄스 레슨 1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가인 폴댄스 실력 공개는 두 번째 솔로앨범 타이틀곡 '피어나' 뮤직비디오에서 선보인 폴댄스에 이어 두번 째다.
해당 영상에서 가인은 6개월 이상 연습한 폴 댄스 실력을 바탕으로 스태프들에게 폴 댄스 동작을 가르쳐주고 있다.
영상 속에서 가인은 폴에 매달리는 것은 물로 고난위도 기술인 공중을 걷는 에어워크 동작에 이어 스핀 동작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내 ‘피어나’ 뮤직비디오에서 선보인 모습이 실제였음을 증명했다.
반면 배우는 스태프들은 몸따로 마음따로의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대해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피어나’의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폴댄스 장면에 대해서 많은 팬 분들께서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는 의미로 공개했다. 내일 공개되는 로엔티비 영상 2탄도 기대해 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가인 폴댄스 실력을 접한 네티즌들은 "가인 정말 못하는게 없네요", "저 정도 하려면 정말 연습을 독하게 했겠네", "재능을 겸비한 아이돌"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가인 폴댄스 실력 / 사진 = 로엔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 동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