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컴투스와 제휴..모바일시장 상호 협력
2012-10-26 이근 기자
이번 제휴를 통해 KT와 컴투스는 모바일 광고와 게임 산업의 시너지 효과로 새로운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그 시작으로 양사는 앱팡에서 앱을 다운 받거나 광고를 시청한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가상포인트를 컴투스의 캐쉬아이템으로 전환해주는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 스마트에코본부 안태효 전무는 “최근 모바일 게임이 가진 영향력이 날로 증대되는 가운데 국내 최고의 모바일 게임 업체인 컴투스와의 협약은 KT 앱팡의 저변을 넓힐 새로운 원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모바일 광고앱을 통한 게임 홍보 마케팅을 이용해 양사 모두 지속적 선순환을 이루는 구조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