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이색 지점 방문 '브릴리언트 쇼룸 투어' 참가자 모집
2012-11-15 유성용 기자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가 오는 20일까지 '브릴리언트 쇼룸 투어'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브릴리언트 쇼룸 투어'는 고객들의 삶을 빛나고 특별하게 만들겠다는 현대차 브랜드 캠페인 '리브 브릴리언트'의 일환으로 실시되는 이벤트다.
최근 커피를 테마로 한 여의도 카페 지점이 '2012 대한민국 광고대상' 프로모션 부분 대상에 선정된 것을 기념해 실시하게 됐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참여 고객들은 대치 아트갤러리, 서초·분당 프리미엄 플라워, 여의도 카페 등 다양한 테마의 현대차 이색 지점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현대차는 자사 차량 보유 고객 25명씩 총 50명의 고객을 초청해 오는 24일 오전과 오후 2개 조로 나눠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고객이 테마지점을 체험하고 있는 동안 고객이 타고 온 차량에 대한 차량점검 및 세차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특히 프로그램 종료 후 원하는 고객에 대해 시승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 및 기념품을 준비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브릴리언트 쇼룸 투어'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내 이벤트 창을 통해 오는 20일까지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테마지점은 고객과 자동차, 그리고 새로운 경험이 공존하는 공간"이라며 "이색 테마지점이 현대차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는 문화공간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