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 지하철 포착, 장근석 등 대세 스타들 줄줄이 지하철엔 무슨 일?
2012-11-15 온라인 뉴스팀
'원빈 지하철 포착' 직찍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면서 스타들의 지하철 인증사진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9월 배우 장근석이 자신의 트위터에 지하철 5호선 인증샷을 게재해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어 장근석은 "장예쁨으로 변신하고 지하철 타러 고고! 뻥 아니고 진짜 갔음. 목 없는 장예쁨양 지하철 5호선 장근석 열차 대기 중"이라는 글과 함께 지하철 5호선으로 향하는 과정을 실시간으로 인증샷으로 담았다.
공개된 사진 속 장근석은 마스크를 쓰고 V자를 그리는 등 장난기 가득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지난 8월에는 가수 서인국이 2호선 낙성대역에서 찍은 지하철 인증샷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서인국은 자신의 트위터에 "얼마 전에 정말 오랜만에 지하철 탔지요. 시언이형아랑"이라며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 서인국은 서울 지하철 2호선 낙성대역에서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또 다른 사진에서는 막대사탕을 입에 물고 지하철 안에서 모자를 눌러 쓴 모습이 공개됐다..
원빈 지하철 포착 등 다양한 스타들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원빈 지하철 포착 대박인듯”, “내가 지하철 탈 때는 다들 어디갔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원빈 지하철 포착 관련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