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율 ‘SNL 코리아 시즌3’에 재출연, '19禁 영화' 패러디 수위는?
신소율
배우 신소율이 tvN ‘SNL 코리아 시즌3’에 재출연한다.
신소율은 29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두달만에 다시 참여하게된 SNL코리아시즌3.. 이번엔 우리영화 “나의ps파트너” 패러디 콩트를 찍게되었어요ㅋㅋ 역시새로운분야도전은 재밌어요♥... 과연어떤장면이 패러디되었을까요오오오...”라는 글을 게재하며 ‘SNL 코리아 시즌3’에 재출연 사실을 밝혔다.
복수 매체에 따르면 tvN 관계자가 “신소율은 이날 방송의 한 코너에 영화 ‘나의 PS 파트너’ 홍보차 출연한다. 신소율은 29일 오후 사전 녹화를 통해 ‘SNL 코리아’에 출연하며, 곧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신소율은 영화 ‘나의 PS 파트너’에서 극중 지성의 옛 여자친구 소연 역으로 등장해 기억 속에서 매혹적인 모습으로 그를 괴롭히는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지성의 회상신에 등장하는 두 배우의 과감한 노출신은 영화 공개 이후 화제가 됐다.
앞서 신소율은 지난 9월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의 배우 서인국, 은지원, 이시언 등과 함께 ‘SNL 코리아’에 출연한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은지원은 드라마에서 신소율과 보여준 ‘등산키스’를 19금 버전으로 패러디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신소율 ‘SNL 코리아’ 재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순수했던 모유정이 19금 버전 패러디를?”, “패러디 수위는 어느정도?”, “신소율 노출 연기 안 해도 예쁜데...”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신소율이 출연하는 ‘나의 PS 파트너’ 패러디는 12월 1일 tvN ‘SNL 코리아 시즌3’에서 방송된다. (신소율/사진-신소율 트위터, 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