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2 최고 반전녀 "인생리셋, 이건 다시 태어난 수준이네"

2012-12-14     온라인 뉴스팀

렛미인2 최고 반전녀

렛미인2 최고 반전녀가 화제다.

지난 13일 방송된 스토리온 렛미인2에서는 탈락의 아픔을 겪었던 여성 세 명이 다시 렛미인으로 선정되는 탈락자 특별편이 진행됐다.

형이라 불리던 여성이 성형외과, 피부과, 비만 클리닉 등 다양한 치료를 통해 최고 반전녀로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형이라 불리던 여성' 전유화 씨뿐만 아니라 8회 탈락자인 '울지 못하는 여자' 이예경 씨, 2회 탈락자 '두 얼굴의 외계인녀' 최서진 씨까지가 그 주인공.

특히 방송 전부터 뜨겁게 화제를 모았던 전유화 씨는 과거의 모습이 떠오르지 않을 만큼 아름다운 외모로 변신해 스튜디오를 놀라운 충격 속에 빠트렸다.

MC 황신혜는 그의 아름다운 변신을 믿을 수 없다는 듯 "말도 안 돼"를 연발했고, 방청객들도 입을 다물지 못하며 술렁였다.

그의 변신한 모습에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은 "여태까지 렛미인2를 보면서 이전 얼굴이 기억이 나지 않은 적이 처음"이라며 감탄했고, 방송인 김준희도 "정말 이건 히트"라며 놀라움을 표했다.

한편, 렛미인2 최고 반전녀를 접한 누리꾼들은 "렛미인2 최고 반전녀 대박이다", "렛미인2 최고 반전녀 다시 태어났네", "렛미인2 최고 반전녀 이건 사기잖아", "렛미인2 최고 반전녀 장난 아니다", "난 렛미인 보면 희망을 줘서 좋긴 한데, 조금 무섭기도 하고 너무 성형 조장하는 거 같아서"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스토리온 렛미인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