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눈밭 사진 "유리·써니 슈퍼맨 변신~ 제시카는 일본?"

2012-12-26     온라인 뉴스팀

소녀시대 눈밭 사진

소녀시대 눈밭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4일, 25일 소녀시대 공식 홈페이지에는 멤버들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들에게 안부 인사를 건넸다.

먼저 멤버 수영이 “소원!!! 메리크리스마스!!^ㅡ^ 컴백을 예고하고, 첫 글이네요?^ㅡ^ 입 근지러워 죽는 줄 알았당께롱..ㅎㅎ 예고하고 나니까, 괜히 더!!빨리! 보여주고 싶다는!! 으하하!! 이제 진짜 조금만 기다리면 새로운 소시의 모습을 볼 수 있으니까! 기대 많이 해주세요:) 기쁨과 감사가 넘치는 성탄절날, 주위 분들과 사랑을 나누며 따듯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라며 루돌프로 변신한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티파니는 “그래 ... 소원 ! 메리 크리스마스 ^ ^ 새로운 년 카운트 다운 같이 합시당 ! (; DDAY-8 *”라는 글을 남기며 산타걸로 변신한 사진을 게재했다.

25일에는 제시카가 “merry white christmas!!! 삿포로에는 눈이 제 키만큼 쌓여있어요~!!우히힝 저..키..커요^^ㅋㅋㅋ 가족들과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라며 눈밭에서 찍은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 후 막내 서현이 눈사람 사진과 함께 소녀시대 멤버들과 눈밭에서 누워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서현은 “올해는 행복한 화이트크리스마스네요~* 언니들이랑 꼬마눈사람도 만들고~ 누워서 눈도 먹었답니다~ㅋㅋ 이제 곧 새로운 모습으로 컴백할 소녀들의 모습 기대해주시고~~! 모두들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용~^^”라는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유리는 “에이요 소원! 메리크리쑤마쓰. 올해는 화이트 크리쓰마쓰에 친구들하고 누워서 눈도 먹고 떼구르르 구르기도하고 눈 위에서 날아다니기도 했습니다. 모두들 해피크리쑤마쑤 되세요”라며 눈밭에서 어린아이처럼 마구 노는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소녀시대 눈밭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소녀시대 눈밭 사진 마냥 어린아이 같이 순수해 보인다. 이제 숙녀시대로 업그레이드해야 되지 않나?”, “소녀시대 눈밭 사진 너무 귀여워 어린애들 같애”, “소녀시대 눈밭 사진에 제시카가 빠졌다 했더니 일본에 갔나보네?”, “소녀시대 산타걸도 너무 매력있는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2013년 1월 1일 정규 4집 앨범 ‘아이 갓 어 보이(I Got a Boy)’로 컴백할 예정이다. (소녀시대 눈밭 사진/사진-소녀시대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