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4대 미녀 합친 얼굴 vs 부위별 최고 미인, 판빙빙과 구하라 대결로 압축?
2013-01-10 온라인 뉴스팀
中 4대 미녀 합친 얼굴과 부위별 최고 미인 합성사진을 놓고 누리꾼들이 사이에서 한 중 대표미인이 누구인지에 대해 설전이 오가고 있다.
하지만 中 4대 미녀 합친 얼굴과 국내 부위별 최고 미인 합성사진 모두 얇게 쌍꺼풀이 진 눈매와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 뽀얀 피부, 달걀형 얼굴, 가지런한 눈썹 등이 특징으로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 우열을 가리기 힘든 상황.
이에 따라 누리꾼들의 설전은 판빙빙과 구하라의 미모대결로 압축되는 분위기다. 이는 中 4대 미녀 합친 얼굴은 중국배우 판빙빙, 국내 부위별 최고 미인 합성사진은 구하라를 쏙 빼닮았기 때문.
이와 관련 누리꾼들은 현재 “판빙빙도 이쁘지만 그래도 구하라”, “일본에서 구하라 인기 짱, 판빙빙과 비교 어이없음”, “둘 다 너무 예뻐서 고를 수가 없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中 4대 미녀 합친 얼굴은 중국 배우 장쯔이, 판빙빙, 리빙빙, 자오웨이의 얼굴을 합성한 사진이고, 부위별 최고 미인은 부위별로 얼굴형은 카라 구하라, 눈은 포미닛 현아, 코는 배우 이민정, 입술은 배우 윤은혜가 꼽혔다.(사진출처-온라인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