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예 전국노래자랑 과거 사진에 "헉~ 누구세요?"
2013-01-15 온라인 뉴스팀
송하예 전국노래자랑
송하예 전국노래자랑 출연 사실이 화제다.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에 출연중인 송하예의 과거 사진이 공개됐다. 송하예는 ‘K팝스타’에서 귀여운 외모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K팝스타2 송하예 전국노래자랑 출연 모습’이라는 제목과 함께 여러 장의 캡처 사진이 올라왔다.
앞서 송하예는 JTBC의 오디션 프로그램 ‘메이드 인 유’에 출연했던 모습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당시 지금보다 통통했던 과거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번에 공개된 ‘전국노래자랑’ 방송 장면 역시 19세였던 나이에 비해 지나치게 진한 화장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서울 염광고등학교 3학년 재학 중이던 송하예는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해 장윤정의 ‘짠짜라’를 불렀다. 간단한 율동까지 곁들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송하예 전국노래자랑 과거를 접한 네티즌들은 “송하예 전국노래자랑 예나 지금이나 예쁘긴한데 과거 화장이...”, “어릴 땐 아무 것도 안 꾸미는 게 제일 예쁜데 꼭 그땐 모르지”, “송하예 전국노래자랑 지금과 뭐가 다르지?”, “송하예 전국노래자랑 때도 노래는 잘 부르더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송하예는 지난 13일 방송된 ‘K팝스타2’의 파이널 캐스팅 오디션에서 SM표 걸 그룹의 멤버로 열창을 선보여 또 한 번 합격의 기쁨을 누렸다. (송하예 전국노래자랑/사진-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