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레버코리아, 모근 케어 제품 ‘도브 스칼프 너리싱’ 출시
2013-03-19 조현숙 기자
‘스칼프 너리싱 샴푸&린스’는 도브의 독자 기술로 탄생한 혁신적인 성분 ‘트리카졸 액티브(Trichazole Actives)’가 함유돼 손상되고 약해진 모근 깊숙이 영양을 공급해 주는 제품이다. 또한 두 줄 타입의 ‘듀얼 트리트먼트’는 황금색 띠가 모근에 영양을 공급하고, 흰색 띠는 큐티클을 감싸주어 모발을 튼튼하게 가꾸어 준다.
특히 ‘두피 영양 에센스’는 두피에 직접 바르는 제품으로 손끝으로 2~3분간 마사지 한 후 씻어내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이 집에서 손쉽게 모근을 케어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제품은 헤어 전문가 100여명을 대상으로 약 한달 간 이루어진 설문조사에서도 100인에게 만족스러웠다는 평을 받았으며 인삼, 소이 프로틴, 우엉 추출물 등 모근에 좋은 15가지 성분으로 이루어진 미세 입자가 모근에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을 남기지 않는 것도 큰 장점이다.
에센스 사용 전에, 스칼프 너리싱 샴푸/린스&트리트먼트를 단계별로 함께 사용하면 한층 더 건강한 모발과 모근을 위한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유니레버코리아 도브는 오는 5월 중순까지 4가지 모근 고민 원인(에이징, 직장/학업 스트레스, 다이어트, 출산/육아)에 대한 헤어 전문가 4인의 솔루션에 댓글을 게재한 사람들 중 100명을 선정하여 신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펼친다.
[마이경제 뉴스팀/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조현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