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FIFA 온라인 3' 봄 이벤트 실시

2013-03-21     김아름 기자

넥슨(대표 서민)이 '피파온라인3'에서 '점핑 클래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21일부터 4월 17일까지 약 한 달 간 실시된다. 해당 기간 신규 유저에게는 원하는 선수를 자유롭게 선발할 수 있는 스타터팩 2장과 시뮬레이션 쿠폰 10장 등 초반에 원활한 게임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아이템들을 제공한다.

피파온라인3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돌림판을 돌려 다양한 상품을 지급받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 경기를 끝낼 때마다 얻을 수 있는 응모권으로 참여 가능하고, '전설의 선수' '50만EP(게임머니)'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와 별도로 돌림판의 화살표가 가리키는 포인트를 합산해 가장 점수가 높은 유저 1명에게는 100만 넥슨캐시를, 2등부터 1000등까지는 3만 넥슨캐시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매주 주말 접속유저 전원에게 10만EP와 '능력치 ALL 선수팩 100장'을 비롯해 이적선수 TOP 300(전설의 선수 포함), 리그 시뮬레이션 쿠폰 20장 등을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FIFA 온라인 3의 사업을 총괄하는 넥슨 이정헌 본부장은 “새롭게 ‘FIFA 온라인 3’를 시작하는 유저와 기존 유저들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해 ‘FIFA 온라인 3’가 가진 진정한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사진-넥슨)


[마이경제/소비자가 만드는 신문=김아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