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시크릿 센세이션 파인트’ 론칭…얼지 않는 초콜릿 소스 ‘눈길’

2013-05-24     이경주 기자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경주 기자]한국하겐다즈가 독보적인 기술로 초콜릿 소스를 얼지 않게 아이스크림 속에 담아낸 ‘시크릿 센세이션 파인트’를 출시해 올 여름 대목 잡기에 나섰다.


24일 한국하겐다즈는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기자들과 VIP고객들을 초청해 신제품 ‘시크릿 센세이션 파인트’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스탠딩 파티 형식으로 외국계 기업답게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행사가 진행됐다.


서홍표 한국하겐다즈 대표는 “시크릿 센세이션 파인트는 세계 최고의 아이스크림을 향한 하겐다즈의 열정이 담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완성”이라며 “세계 최고의 원료만을 엄선해 아이스크림을 완성하는 하겐다즈의 정신을 바탕으로 앞으로 다양한 신제품과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가까워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시크릿 센세이션 파인트’는 진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브라우니 조각과 초콜렛 소스가 숨어있는 ‘초콜릿 퐁당’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캐러멜조각과 소스가 들어있는 ‘크렘 블레’ 등 2가지 맛이 있다.


특히 두 제품은 모두 영하의 아이스크림 속에서 달콤한 소스를 얼지 않게 주입하는 특허 받은 기술을 적용한 것으로 마치 방금 만들어낸 듯한 신선한 아이스크림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행사에 국내 대표 남성배우인 장혁이 참석해 축하메시지를 전하고 포토타임을 가져 눈길을 끌었다.


현 하겐다즈 모델로 헐리우드 탑 배우 브래들리 쿠퍼가 활약하고 있는 것을 착안, 이와 견줄만한 국내 대표배우를 자리에 초청해 상징성을 더한 것이다.


이밖에 하겐다즈를 컨셉트로 특별히 제작된 팝업 아트북을 전시하고, 깜짝 마술쇼를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진행됐다.


한편, 하겐다즈는 1961년 최초 소개된 슈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전 세계 50개국에 900여개 전문 매장과 기타 소매점을 통해서 판매되고 있다.


국내에는 1991년 론칭됐으며 현재 10개 매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