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럭셔리 유아브랜드 ‘스토케’ 홈쇼핑 최초 출시
2013-06-25 장지현 기자
GS샵은 26일 오후 12시40분부터 1시간 동안 스토케 하이체어 '트립트랩'의 런칭 방송을 실시한다.
이날 방송되는 '트립트랩'은 1972년 출시 이후 전세계적으로 800만 대 이상 판매된 스토케의 대표 상품이자 유아용 하이체어의 대명사다.
'트립트랩'은 유럽산 비치목에 수용성 니스 등 어린이에게 무해한 물질만으로 유럽에서 제작됐으며 까다로운 유럽 규정을 (EN71)을 통과하는 등 엄격한 품질 관리를 거쳤다. 또 스토케코리아의 수입정품으로 정품 등록시 7년 간 품질을 보증한다.
GS샵은 스토케 입점 기념으로 ‘트립트랩’과 베이비시트, 쿠션을 포함한 '스토케 하이체어 베이비 풀세트'는 소비자가 45만 원에서 29만원9천 원에 선보이며 자동주문 1천 원 할인과 신용카드 무이자 10개월 할부 등 파격적인 혜택을 준다.
'트립트랩' 단품만 구매시에는 21만9천 원에 구매 가능하다. 색상은 내추럴, 화이트, 오크브라운, 레드 중 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1932년 노르웨이에서 설립된 스토케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가구회사에서 출발해 2006년 이후 '아이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디자인'이라는 슬로건 아래 유아용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럭셔리 유아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