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서 무선인터넷 가볍게 즐기세요~" LGU+ '유럽 데이터 100' 요금제 출시

2013-06-28     김아름 기자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아름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가 유럽 배낭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유럽 데이터 100' 요금제를 출시했다.

유럽 데이터 100 요금제는 LTE 스마트폰으로 30일 동안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위스, 네덜란드, 덴마크, 헝가리 등 유럽 주요 31개국에서 데이터 100MB를 5만 원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데이터 100MB는 카카오톡 메시지 1만 건, 사진 300여 개, 인터넷 뉴스 1천 페이지, 지도 400 페이지 등을 각각 사용할 수 있는 용량이다.

이 요금제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나 공항 로밍 센터에서 신청 가능하며 요금제 신청일로부터 30일간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여행객과 비즈니스맨들이 데이터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를 주요 85개국에서 일 1만 원에 제공하고 있다.

LG유플러스 글로벌로밍팀 신동열 팀장은 “바캉스 시즌을 맞아 유럽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안심하고 무선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 요금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해외 로밍 이용 고객들의 편의성 증대를 위한 다양한 상품을 준비할 예정이다”고 밝혔다.(사진-LG유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