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PYL, 1년후 에쿠스, 산타페로 바꿔줄께"
2013-07-02 김종혁 기자
이 프로그램은 제네시스 리스·렌트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에쿠스 등 동급 이상의 차량으로 상향 대차 지원해주는 ‘제네시스 업그레이드 (Upgrade) 프로그램’과 PYL(Premium Younique Lifestyle) 리스·렌트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싼타페 등 다른 차종으로 바꿔주는 ‘PYL 익스체인지(Exchange) 프로그램’ 두 가지로 진행된다.
단 이번 차종교환 프로그램은 제네시스 및 PYL 차종 리스·렌트 기간을 36~48개월 계약한 고객에 한하며 차량 교환 시 주행거리 8만 km 미만, 차량 수리 및 원상 복구 비용이 총 50만원 미만인 고객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현대차는 오는 8월 한 달간 총 136명의 고객을 선정해 세계 최고 수준인 제네시스의 품질과 성능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5박 6일 제네시스 품질체험 시승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번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확인하거나 가까운 현대차 전시장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업계에서 선보이기 힘든 신개념 차종교환 프로그램을 과감하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특성과 선호에 맞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