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고객이 매장서 직접 튀김 기름 신선도 측정 캠페인 실시
2013-08-20 장지현 기자
‘그린 올리브 캠페인’은 BBQ 전 가맹점에서 실시되며 고객들은 가맹점에 직접 방문해 가맹점에 비치된 산가 측정 페이퍼로 올리브오일의 산가를 직접 측정해볼 수 있다.
‘산가’란 유지의 품질을 판정하는 척도다.
만일 오일 산가가 2.5(식약청 기준 산가 3.0)를 초과할 경우, BBQ 고객센터로 신고하면 치킨상품권 10만 원 권을 받을 수 있다.
제너시스BBQ 그룹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올리브유의 안전성과 청결도를 고객들에게 점검 받고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국내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의 이미지를 공고히 하겠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