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그룹, 금융지주 최초 소셜블로그 오픈
2013-09-08 윤주애 기자
'KB Story' (www.kbstory.com)는 SNS와 스마트 시대에 부응해 '국민의 꿈과 희망'을 테마로 차별화된 '소통과 참여'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KB Story'는 스마트폰과 테블릿PC를 통해서도 접속이 가능하며 KB국민은행과 KB국민카드 등 전계열사의 SNS과 연계, KB금융그룹의 소셜-Hub 역할도 수행하게 된다.
또 KB금융의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활동과 스포츠선수, 연예인 등 KB스타 소식 등도 KB Story를 통해 알려준다.
KB금융지주 관계자는 "KB Story는 직원들의 참여로 네이밍 작업이 이뤄졌고 임영록 회장이 콘텐츠 구성에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등 전 임직원의 참여로 탄생했다"며 "KB금융은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3년내 30만명의 방문자를 확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