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프리, 패션 코드 2013 공식맥주로 선정

2013-10-16     이경주 기자

오비맥주(사장 장인수)의 프리미엄 맥주 카프리(Cafri)가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패션 코드(Fashion KODE) 2013’ 공식 맥주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카프리는 국내 아티스트 그룹인 스티키몬스터랩이 참여한 카프리 아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패션 코드 2013’ 오프닝 파티를 통해 선보인다. 이 행사에서 국내 대표 디자이너와 국내외 바이어 등 패션 관계자와 관람객을 대상으로 카프리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패션 코드 2013’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패션문화 축제로 올해 처음 개최되어 패션 업계 종사자뿐만 아니라 시민 누구나 함께 참여해 즐길 수 있는 행사다.
 
카프리 브랜드 관계자는 “카프리 아트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출시를 계기로 소비자와의 소통의 강화하고자 이번 패션 코드 행사를 후원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패션, 음악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로 소비자들이 제품을 더욱 더 입체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올해로 출시 18년째를 맞는 카프리는 국내 프리미엄 맥주 시장 1위를 지키고 있는 ‘국내 유일의 대표 프리미엄’ 맥주로 유럽산 아로마 홉인 프리미엄 핵사홉을 사용해 깔끔하고 부드러운 거품 상쾌한 끝 맛을 자랑한다. 지난 8월 국내 프리미엄 맥주 최초로 스티키몬스터랩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카프리 아트 콜라보레이션 작품을 선보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