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봄 맞이 이사&청소 기획전' 실시

2014-02-19     문지혜 기자
쿠팡은 봄 맞이 이사 및 대청소 시즌을 맞아 세제와 청소도구, 생활용품 등을 알뜰한 가격에 선보이는 ‘봄 맞이 이사&청소 기획전’을 다음 달 5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쿠팡의 상품기획자가 선별한 30여 개의 딜로 구성, 청소에 필요한 용품들을 고객이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미세먼지, 찌든 때, 얼룩 등을 깔끔히 제거하는 위생용품과 청소도구를 각각 최대 64%, 2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크고 작은 잡동사니, 집안용품을 효과적으로 수납할 수 있는 아이디어 정리도구를 1천 원 미만부터 3만 원 대까지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실내에서 사용하기 간편한 청소도구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했다. 탁월한 세척력으로 ‘악마의 밀대청소기’라 불리는 미국 생활용품 브랜드 ‘러버메이드’의 ‘리빌 스프레이맙 기본 패키지(본체 1개, 청소물통 1개, 극세사패드 1매)’를 22% 할인된 3만4천800원, 매트·카페트 등을 쉽고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는 ‘고로고로 테이프 클리너’를 6천900원에 선보인다.

더불어 오는 20일부터는 한국쓰리엠(3M)의 주방·청소·욕실용품을 할인가에 제공, 해당 상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집안 장식용으로 사용하는 ‘데코레이션 테이프’를, 선착순 구매고객 1천 명에게는 약 1만 원 상당의 ‘테이프 클리너’를 증정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