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미노프, 신사동 가로수길서 ‘디스트릭트 캠페인’ 피날레 행사
2014-03-13 조윤주 기자
디스트릭트 피날레 캠페인의 메인 콘텐츠는 가로수길에 위치한 스미노프 캠페인 팝업스토어와 피날레 파티로 나뉘어 진행된다.
캠페인 팝업스토어에서는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세션이 준비돼 있다.
힙합 가수 박재범의 팬 사인회와 스타일리스트 김하늘의 스페셜 패션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스미노프 피날레 파티는 클럽 홀릭에서 9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힙합 가수 박재범 등과 만든 스미노프 콜라보레이션 스냅백에 등장한 유행어 귀요미(GYM), 대인배(DIB), 짱짱맨(JJM) 등 9개의 키워드로 파티가 구성된다.
이번 캠페인에서 특별히 제작된 스냅백이 초청장을 대신하며 스미노프 파티를 찾은 소비자들에게 20대의 열정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미노프는 지난 2012년부터 홍대, 이태원, 건대, 부산 등 젊음이 숨 쉬는 거리에서 그래피티 아트, 음악 등 짜릿한 즐거움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디스트릭트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조윤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