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서비스 장애 불편 고객에 보상 방안 마련중"
2014-03-21 김미경기자
SK텔레콤은 21일 "서비스 장애로 불편을 겪은 고객에 대한 보상 방안을 마련중에 있다"며 "이와 관련한 사항은 추후 안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K텔레콤에 따르면 20일 오후 6시부터 있었던 통화 장애는 가입자 관리를 담당하는 모듈의 장애로 야기됐으며 24분께 모듈 복구가 완료됐다.
SK텔레콤 측은 “복구 후 일시적으로 발생하는 트래픽(전송량) 과부하로 인한 2차 피해를 막고자 과부하 제어를 시행하는 과정에서 일부 고객의 불편이 있었다”며 “오후 11시40분께 통신 장애가 완전히 정상화했다”고 설명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김미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