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GNC,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 ‘머슬 펌프’ 출시
2014-03-25 조윤주 기자
동원F&B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가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 ‘GNC 머슬 펌프’를 출시했다.
식약처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은 ‘GNC 머슬 펌프’는 1회 섭취량 70g당 단백질 함량이 40g으로 g당 단백질 함량이 시중 단백질 보충제 중 최고 수준이다.
‘GNC 머슬 펌프’에 함유된 단백질은 높은 순도와 흡수율을 자랑하는 힐마사의 WPH(가수분해 유청단백)만을 100% 사용했다.
WPH는 WPC(농축 유청단백)에서 유당을 제거한 WPI(분리 유청단백)를 다시 가수분해흡수율과 순도를 가장 높인 고품질 단백질로 분유에 사용될 만큼 소화흡수율이 높다. 글루타민, BCAA, 아르기닌 등 근육합성에 필요한 아미노산도 함께 담았다.
GNC 관계자는 “‘머슬펌프’는 GNC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고급 근육 보충제 라인으로 향후 데일리 파우치 제품 및 체중 증가 성분 등을 더한 제품들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GNC 머슬펌프’는 1천50g 한 통에 13만9천 원이며 전국 200여 곳의 GNC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동원F&B는 ‘GNC 머슬펌프’ 출시를 기념해 4월까지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단백질 흡수에 도움이 되는 ‘GNC in Pocket 복합 비타민 B군포뮬라’를 증정한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