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이너비 잇뷰티’, 2014 서울패션위크 협찬

2014-03-28     조윤주 기자
CJ제일제당 ‘이너비’가 모델과 패셔니스타들의 피부 관리 필수 아이템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지난 3월 21일부터 26일까지 6일간 서울시 동대문 디자인플라자에서 진행된 ‘2014 F/W 서울패션위크’ 행사에서 CJ오쇼핑 드민/CFDK 콜렉션 쇼에 뷰티 드링크인 ‘이너비 잇뷰티’를 협찬했다고 28일 밝혔다.

또한 이너비 페이스북 방문자 대상으로 장민영 디자이너의 ‘드민(DEMIN)’과 CFDK 디자이너3인의 무대가 펼쳐지는 ‘드민/CFDK CJ 오쇼핑 컬렉션’ 입장권을 추첨해 배포하는 등 적극적인 활동을 펼쳤다. 

이너비는 모델들의 필수품, 패션피플들의 뷰티음료로 서울패션위크에 수년째 협찬해 왔으며 이번 행사에서는 백스테이지와 프론트 로에 앉아있는 톱스타와 모델들에게 이너비 잇뷰티가 제공됐다.

이너비 브랜드 모델 겸 패션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윤소정 씨는 “모델이라는 직업은 강한 조명과 진한 메이크업으로 피부가 푸석푸석해지기 쉽다”며 “쇼가 끝나면 촉촉한 피부를 위해 이너비를 꼭 챙겨 먹는다”고 말했다.

이너비 잇뷰티는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우론산 성분과 식이섬유, 사과와 레드자몽의 과즙을 담은 뷰티 음료로 지친 피부를 생기 있게 해준다. 100ml, 45kcal로 칼로리 부담 없이 가볍게 마실 수 있으며 편의점과 할인점, 올리브영에서 구입할 수 있다.



▲ 2014 F/W 서울패션위크 행사 중 배우 서우 씨가 이너비 잇뷰티를 들고 패션쇼를 즐기고 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