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블로그, 방문자수 500만 명 돌파...기념 이벤트 진행
2014-04-10 조윤주 기자
풀무원은 공식 기업블로그 ‘풀무원의 아주 사적인 이야기(이하 풀사이)’가 오픈 후 8년 동안 블로그 누적 방문자 수가 5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풀무원 공식 기업블로그 ‘풀사이’는 현재 일 평균 방문자수 5천여 명, 오픈캐스트를 통한 구독자 수는 약 1천500여 명으로 고정 방문층이 두텁다.
‘풀사이’는 바른먹거리 캠페인, 어린이 물 환경 교육 등 풀무원의 사회공헌활동 현장을 소개하고 풀무원 제품의 제조 과정과 원료 생산지를 공개하고 있다.
풀무원 제품을 집중 분석하는 ‘이 제품 꼼꼼 리뷰’ 코너와 로하스 동영상을 통해 요리와 영어를 함께 배울 수 있는 ‘영어쿠킹클래스’ 코너 등이 자녀를 둔 주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2011년부터 선발한 블로거 리뷰단 ‘풀로거’는 현재 9기까지 운영 중이며 기수마다 20명씩 선발해 3개월 동안 활동한다.
풀무원은 ‘풀사이’ 누적 방문자수 5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소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풀무원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에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풀무원 생라면 ‘자연은 맛있다’, ‘아임리얼’, ‘풀무원 국산콩 두부’ 등으로 구성된 ‘풀무원 선물꾸러미’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2일 풀무원 블로그에 공지한다.
풀무원 홍보실 곽나순 담당자는 “앞으로도 풀무원이 추구하는 바른먹거리와 로하스가치를 고객에게 알기 쉽게 전달하고 고객의 이야기에 늘 귀를 기울이는 소통 창구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