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관광공사와 함께 국내여행 활성화 캠페인

2014-04-14     문지혜 기자
지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관광주간 캠페인'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인 지원에 나선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관광주간 캠페인은 하계 휴가 등 여행 성수기에 집중된 국내 관광 수요를 연중으로 분산시켜 국민의 여행 편의를 제고하고 지방 방문의 확대를 목적으로 하는 캠페인이다.


이베이코리아는 지마켓, 옥션 사이트를 통해 오는 5월 31일까지 ‘대한민국 구석구석 봄꽃 찾아 가족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에 따라 관광주간 기획 여행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숙박과 식사, 관광 패키지로 구성된 ‘경북 최고 명소여행’(1박2일)을 10만 원대에 판매한다. ‘구석구석 울릉도 옛길투어’(1박2일)도 날짜 등에 따라 20~30만 원대면 이용할 수 있다. 10만 원 이하의 저렴한 가격대에서는 ‘영덕 블루로드 달맞이여행’(1박2일)이 인기 상품이다. 이외에도 완도, 울진, 통영, 제천, 대구 등 전국 방방곡곡의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무료로 여행을 보내주는 가족여행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 27일까지 관광주간 기획 여행상품 중 원하는 장소를 선택하고 신청 이유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최대 4인 가족이 사용 가능한 1박2일 여행상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 제휴사업실 이주철 실장은 “올해부터 시작되는 관광주간 캠페인의 국민적 관심을 제고하자는 취지로 지마켓, 옥션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다양한 연령대가 이용하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에서 해당 캠페인을 진행해 국내 여행 수요를 늘리고 국내 관광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